본문 바로가기

흔들흔들

Lea- Toto





Here's to the few Who fared my love
Only for you I cared my love

내 사랑으로 살아온 몇몇 사람들의 행운을 빕니다.
난 오직 당신에게만 관심이 있었어요.

I've given it hope
and I know it's only you Encased in silence

난 희망을 품어왔죠.
말없이 감싸주는건 오직 당신 뿐이란걸 알아요.

 

Here's to the you  who saved my love
Only to you I gave my love

내 사랑을 지켜준 당신을 위하여..
내 사랑을 당신께만 드렸지요.

I've given it thought
and it's not all that appears

생각해보니,
그것만이 전부는 아니었던 것 같아요

 

Lea, how long  will you still
want me to want you In and around you

리아, 당신 주변에서 얼마나 오래
내가 당신을 원하길 바라시나요..

Lea, my concertina
Will you still want me to want you

리아, 소중한 사람..
여전히 내가 당신을 원하길 바라시나요..

 

Here's to the you who dared my love
Only with you I shared my love

내 사랑에 감히 도전했던 당신을 위하여..
내 사랑을 오직 당신과 나누고 싶어요.

I've given it though and it's not
all that appears So I'm asking

생각해보니,그것만이 전부는 아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내가 묻고있는거에요.

 

Lea, how long will you still
want me to want you In and around you

리아, 당신 주변에서 얼마나 오래
내가 당신을 원하길 바라시나요..

Lea, my concertina
will you still want me to want you

리아, 소중한 사람..
여전히 내가 당신을 원하길 바라시나요.

.

Who cares what the cynics say
I care if only you're on your way

빈정대는 사람들이 하는 말에 마음 쓰지 말아요.
당신만의 길을 가는 중이라면,난 걱정스러워요.

Lea, don't let the same be true
Lea, do you still want me to want you

리아, 똑같은 일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게해요.
리아, 아직도 내가 당신을 원하길 바라시나요


 Lea, do you still want me to want you



 

 

뭔가 폼나는 글도 써보고싶고,

멋있는 척도 해보고 싶지만,

그러기엔 밑천이 얄팍하고, 생각의 바닥은 깊네요.


대신
바로 어제,

오랜만에 택시에서 듣고
다시 숨이 턱 막힌,
바로 그 곡을 들으렵니다. 

단것만 좋아하다보니, 마음도 몸도 이 모양 이지만
그래도 '쓴 커피만 마시면 인생도 써진다'라는
나름의 모토를 계속 지키며

단 음악들을 주섬주섬 챙기며 듣겠습니다.

좋군요.
사랑노래는 여전히.


-kaira 7192000*